
Step 01. 비용 안내 및 상담
하움출판사 대표 전화, 홈페이지, 이메일을 통해 실시간 출판 상담이 진행됩니다.

Step 02. 출판 계약
출판 상담을 통해 책의 사양을 정하고 출판 계약을 진행합니다.
최종 원고를 출판사로 전송 후, 출판비의 1/3 또는 출판비의 일부를 계약금으로 송금하시면 계약이 완료됩니다.

Step 03. 담당자 미팅
사무실로 내방하시거나 전화를 통해 탈고된 원고를 토대로 교정·교열 담당자와 디자인 담당자와의 회의를 진행합니다.

Step 04. 교정
회의를 거쳐 교정·교열 담당자가 정해지면, 배정된 담당자가 작가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탈고된 원고를 주시면 띄어쓰기 및 오탈자의 교정뿐만 아니라 글의 전체적인 흐름까지 잡아드립니다.

Step 05. 디자인
교정 교열이 끝난 최종 원고는 담당 디자이너에게 전달됩니다. 이때, 담당자와 책 표지와 본문 디자인을 상의하실 수 있습니다.
따로 원하시는 콘셉트가 있는 경우에는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드립니다.

Step 06. 인쇄 승인 및 인쇄 제작
모든 작업이 완료 된 후, 최종 출판물을 저자님께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저자님의 수정 사항이 모두 반영되고, 인쇄를 승인해주시면 인쇄가 시작됩니다.

Step 07. 서점 유통
전국 서점과 온라인 매장에 책을 유통합니다.

Step 08. 인세 지급
저자님께서 지정해주신 계좌로 익월 20일에 인세가 지급됩니다.